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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장려금 이의 신청기간
근로장려금 신청 기간 동안 자격요건이 되어 신청하였으나
불가 판정받았거나
신청은 하였으나 추후 근로장려금 지급제외, 결정 취소, 감액 결정 등의 통보를
받게 된 경우 이에 대한 이의 제기를 하고 싶을 때 "이의신청"을 할 수 있습니다.
근로장려금 이의 신청 시 신청기간은
통보를 받은 시점으로부터 90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.
근로장려금 이의 신청 방법
근로장려금 이의 신청 방법은 온라인 오프라인 둘 다 가능합니다.
먼저 오프라인 신청방법은
가까운 세무서에 전화로 요청 후 세무서를 찾아가셔서
신청서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.
온라인 신청방법은
먼저 "홈택스"에 접속하시어
상담, 불복, 고충 제보 기타 란 부분에서 아래
이의 신청을 클릭하신 후 로그인을 합니다.
로그인을 완료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
나오는데 본인이 통보받은 내용을 빈란에
기입하시고 서류 작성까지 끝 마친 후 서식제출을
하시면 완료가 됩니다.
근로장려금 이의 신청서 작성 방법
위와 같이 파란 글씨 부분에 본인의 정보를 작성하시고
통보받은 내용에 관한 부분을 작성 후 한글파일 그대로
첨부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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